타사 news

베를린·빈 필 교집합, 필하모닉스(Philharmonix) 새 앨범 ‘비엔나 베를린 뮤직클럽’(The Vienna Berlin Music Club) 발표

오는 5월 3일 내한 공연을 가질 예정인 필하모닉스(Philharmonix)가 새 앨범을 발표했다.

세계 최고의 오케스트라로 평가 받는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베를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단원들이 모였다는 이유로 큰 화제를 모았던 클래식 앙상블 필하모닉스(Philharmonix)의 신보는 ‘비엔나 베를린 뮤직클럽’(The Vienna Berlin Music Club)이라는 타이틀로 27일 국내에 음반으로도 발매됐다.

필하모닉스는 ‘우리가 연주하는 모든 프로그램이 클래식 음악으로 구성된 것은 아니지만 연주하는 음악은 모두 품격이 있다(Not everything in their program in classical. But everything has class)’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저명한 클래식 연주가들이 틀에서 벗어난 최상의 무대를 선보이며 신선함을 주고 있다.

.

.

.

기사원문 보기 클릭!

태그

관련기사

3 Comments

  1. 홍보대행을 어디서 하는지 당췌 노출도 안되고….. 중국투워에 낑겨서 와주는것만도 감지덕지이긴 한데 5월3일에 대구라니… 😡이 오빠들 필하모닉스 활동으로 부와 명예를 누리겠다고 하는거 아닌거야 세상이 다 아는거지만…. 아, 나만 알았나??? ㅎ ㅎ ㅎ 안적도 한 900석 비었던데 ㅠㅠ 삐져서 않오지야 안겠지만 내가 민망한건 오버액션일라나???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Connect with

Back to top button
Close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