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정보

[취업정보]코리안아츠에서 금관/타악기 단원을 모집합니다.

코리안아츠에서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지원사업’연수단원을 모집합니다.

코리안아츠는 현재 금관5중주를 중심으로 탄생한 예술단이고 기획 연주를 통하여 실내악 편성부터 오케스트라까지 다양한 연주 활동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래는 코리안아츠의 메인 팀인 코리안아츠브라스의 소개 입니다.

코리안아츠브라스는 2011년 한국예술종합학교 학생들을 중심으로 창단하였고 금관악기만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음색과 웅장함으로 바로크/고전시대의 클래식 음악에서부터 JAZZ, POP, 영화음악 등 다양한 장르의 레퍼토리를 소화하고 있으며 해설이 있는 음악회, 찾아가는 음악회, 등 공연장의 분위기에 맞춤 연주를 진행하는 앙상블 단체 입니다. 2013년부터 2015년까지는 대한민국 국제 관악제 홍보대사, 2017년 서울시 청년예술단을 역임,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서울 성화 봉송행사에 초청 연주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앙상블 팀이 되었고 최초의 CGV 영화관에서 클래식 공연, 관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커뮤니케이션 콘서트’ 등은 대한민국 클래식 흥행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며 화재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평소에 흔히 들을 수 없는 금관악기만의 매력적인 사운드를 통해 관객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킴은 물론, 재미와 교육을 겸비한 해설로서 관객과 소통하는 음악회를 만드는 신선한 앙상블팀 입니다. 작년에 제주 국제 콩쿨에서 우승한 창단 멤버 김현호 연주자를 비롯 각 교향악단 수석 및 단원들로 구성된 코리안아츠는 젊고 실력있는 연주자들이 모여 다양한 클래식 컨텐츠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서류접수 : 2018.03.16.~03.30. 16:00이전 도착분에 한함.

접수방법 : 온라인 접수만 가능(korean-arts@naver.com)

실기심사 : 2018년 3월 31일 09시~12시 (서울 관악구 중앙1길 15, B1 코리안아츠 스튜디오)

모집부문 : 트럼펫, 트럼본, 튜바, 타악기

급여수준 : 기본급 165만원 + 4대보험

 

참고 : 코리안아츠 채용공고(바로가기)

 

 

 

관련기사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Connect with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