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되는 공연은 된다! 리그 오브 레전드 라이브: 디 오케스트라, 좌석 점유율 90% 달성

- 세종문화회관 최초 게임 기획 공연으로 올 하반기 공연계 주목 ”점유율 90% 달성” - 전 세계 팬이 열광하는 시네마틱 영상과 팬 아티스트와 협업한 특별 영상 공개 예정 - 듣는 재미에 보는 재미까지… 포토존, 특별 선물 등 관람객 위해 다채로운 즐길 거리 준비해 - 온택트 시대에 발맞춰 메가박스와 함께 공연 생중계 프로그램 마련

코로나시대에도 팬들의 열화와 같은 예약이 되는 공연이 있습니다.

몇년전부터 전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게임을 고르라면 첫번째로 선택되는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 : LOL(롤))라는 게임인데요. 롤게임 안에는 여러가지 다양한 게임음악들이 존재합니다.
따라서 매니아 층에서는 롤게임의 음악을 오케스트라 연주로 콘서트홀에서 듣는다는것이 색다른 경험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되겠죠.

라이엇 게임즈가 세종문화회관에서 선보이는 국내 최초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음악 콘서트 <리그 오브 레전드 라이브: 디 오케스트라>가 9일 기준으로 좌석 점유율 90%를 달성하는 등 올 하반기 공연계의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라이브: 디 오케스트라>는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게임 LoL의 광대한 세계관과 그 속에 담긴 이야기를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로 담아내는 공연으로 세종문화회관의 첫 게임 기획 공연이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BS교향악단과 이병욱 지휘자의 참여로 게임 팬들은 물론, 공연계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공연은 60인조 오케스트라와 오페라 합창단의 협연으로 꾸며지며 세종문화회관 산하 예술단인 서울시청소년국악단의 협연도 펼쳐지기 때문에 LoL의 깊은 세계관을 국악기 연주를 통해 한층 풍부하게 표현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덧붙여 매 시즌마다 공개되어 전 세계 플레이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LoL 시네마틱 영상과 여섯 명의 팬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특별 제작한 영상이 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상영되어 다채로운 볼거리를 더할 예정입니다.

한편, 이번 공연은 보다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전할 수 있도록 생중계 관람을 지원할 예정인데요. 메가박스의 클래식 공연 큐레이션 프로그램인 ‘메가박스 클래식 소사이어티’를 통해 11월 27일 금요일 공연 전막(인터미션 포함)을 전국 40여개 상영관에서 생중계할 예정입니다.

 

오케스트라스토리 김헌수 기자

관련기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Connect with

Back to top button